FOR HIGH QUALITY WORKSHOPS

직원 연수 전문 ㈜제주착한여행을 통해
영감, 힐링, 행복의 팀워크를 경험하세요.
제주착한여행은 연수 프로그램을 크게 다섯 개
테마로 나누어 심도 있게 발전시켜왔습니다.
원하시는 테마를 활용하거나 여러 테마를 결합하여

내용을 더 풍부히 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명

제주착한여행 단체 워크숍 프로그램

이미지명

A.

변화와 혁신

급변하는 시대의 흐름 속에서 ‘변화를 이끌어 갈 혁신적 사고’는 매우 중요한 이슈다. 2019년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대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에 63.3%(복수집계)에 달하는 1위 키워드로 <변화와 혁신>이 꼽혔다.

B.

소통

최근 기업들이 조직의 소통과 협업을 원할히 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임직원 간의 자연스러운 소통, 협력, 배려, 조직 내 유대감은 조직 활성화와 효율, 나아가 개개인의 삶의 질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이다.

C.

리더십

현대 경영에서 가장 중요한 화두이자 실제로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판단할 수 있는 기준이 되는 것이 리더십이다. 리더십은 기업문화를 만들어 내고, 조직의 성장을 끊임없이 추구한다. 미래의 리더가 될 인재를 키우고, 리더십 공감대를 만드는데에도 큰 의미가 있다.

D.

창의성

창의성은 새롭고 독창적인 것을 만들어 내는 능력, 새로운 관계를 창출하는 능력, 비일상적 아이디어를 구성하는 능력 등 그 개념이 매우 다양하다. 단순히 방법론을 듣는 것보다 다양한 창의적 사례와 사람을 느끼고 접하는 것이 유용하다.

E.

스트레스관리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 우리는 스트레스를 없애려 하기보다 잘 관리할 필요가 있다. 똑같은 스트레스를 받아도 사람마다 대체법이 다르고 몸의 반응도 달라지므로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체험 연수 예시

사례) A시청 생태환경 체험 연수

A시청 직원 총 106명을 대상으로 2박 3일간 4차례 연수를 진행했습니다.
직원들의 소통과 단합을 목적으로 직접 선택한 ‘생태적인 교통수단 체험’을 테마로 해안길 자전거 하이킹, 숲길 달리기, 올레길 걷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했습니다.
제주 천혜의 자연환경과 그 자연을 섬세하게 느낄 수 있는 일정으로 마음의 안정, 휴식, 스트레스 해소, 단합에 도움이 되었다는 평가가 있었습니다.

사례) B시청 트리즈 연수

B시청 직원들은 사고의 전환과 힐링을 통해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트리즈 연수에 참여했습니다. 3박 4일간 5차례에 걸쳐 총 112명이 참여한 프로그램은 창의력 향상 유도에 효과적이고, 제주문화를 듣고 체험할 수 있어 다른 연수와 차별된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흔한 관광코스가 아닌 제주 현지민의 농장, 숙소, 식당 등을 방문해 좋았고, 전 직원을 대상으로 확대하여 매년 정기적으로 참여하고 싶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만족도 조사

이미지명

체험 후기

*신용보증재단 인생재설계 워크숍

- 이론적인 교육보다 현장 체험과 성공한 인물들의 노하우를 듣고 경험해 보는 게 참 좋았다.
- 새로운 환경, 새로운 관점 등 제2의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 매우 유익한 팁 제공
- 지역문화와 접목한 인식전환을 통한 인생재설계 계기

*트리즈연수

- 강의해주시는 분들이 모두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뜻 깊고 알찬 구성진 내용으로 설명해주신 점이 좋았습니다.
- 좋은 풍경에서 아침부터 요가를 진행한 것은 처음 겪는 색다름이었으며, 셋째날도 가능하면 해볼 수 있으면 합니다.
- 평대리 마을 주민 분들과 함께 걸으며 좋은 풍경들을 감상해서 좋았습니다.

*소셜트립

- 구성내용과 체험이 새롭고 좋았다. 의미 있고, 흠 잡을 데 없이 완벽했다. 제주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 알찼다.
- 구성내용과 체험 좋습니다. 새롭고 내용 좋아요.
- 흠 잡을 데 없다. 의미 있다.
- 생소할 수 있는 분야에 대한 경험이 좋았고, 기존 관광지와 차별화되어 좋았어요.

*기타

- 진짜 너무 소중한 시간이었던 거 같아요 많은 걸 배울 수 있고 생각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레크레이션도 정말 재밌었어요!! 일정이 조금 빡세긴 했지만 지금 돌아보니 굉장히 값진 시간이었네요~
- 테마에 맞게, 제주도를 잘 느낄수 있는 워크샵이였습니다.

최근 본 상품